content="width=device-width, height=device-height, initial-scale=1, minimum-scale=1.0, maximum-scale=1.0" />

부천상동 파스타 맛집 "리틀시칠리" 돈쭐내고 싶은곳

2024. 1. 27. 14:59NaNa's 맛집리뷰

728x90
반응형

부천시 상동에 위치한
"리틀시칠리"에 다녀 왔습니다.

상동역 4번출구에서 가까워요. 
리틀시칠리는 얼마전 새롭게 오픈한 곳인데
기존에 상동시 다른위치에서 운영했다가
몇개월 없어진후 이곳에서 다시 자리잡은
파스타 맛집입니다!



당시에도 찐 맛집이어서 아는 사람만
입소문 타고 소리소문 없이 방문했던 곳이에요.
내부가 매우 협소해서 점심시간에
시간대를 잘못 맞춰서 가면
먹지 못하고 돌아오곤 했었어요.



새롭게 오픈한뒤 방문한 리틀시칠리도
시간대를 잘못 맞춰서 가면 기다리거나
못먹을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제가 12시30분쯤 딱
점심시간에 갔는데 와 ..
사람이 가득가득했어요.
진짜 운좋게 자리가 딱
하나 있어서 앉았답니다!!
운이 매우 좋았던걸로~~ㅎㅎ




리틀시칠리 매장입구에요.
아이보리 간판이 예쁘네요!
두근두근 사람이 많을지 걱정되는
맘으로 입장했어요~

 



매장 내부로 들어가면
자리부터 잡고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야합니다.
주문했지만 자리가 없으면 절대
못먹거든요ㅜ.ㅜ

키오스크 왼쪽상단에 보니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네요.
리뷰 이벤트 참여시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캔음료 또는 달콤바삭마늘빵이 제공되네요!

저는 이벤트는 참여하지 않았고 자발적으로
리뷰는 남겼네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한 메뉴는 마레 크림파스타&뽀모도로 에요.
마레 크림 파스타: 9,500원
뽀모도로:6.500원
영수증은 2개 나오는데 오른쪽 영수증은
음식 받을때 직원분께 드리면 됩니다.




직원은 2명이고, 음식만 만들기 때문에
리틀시칠리에서는 모든것이 셀프에요.
음식도 직접 가져가야 하고,
다 먹은후 식기도 직접 직원분께 드려야 합니다.
요즘 시대에 딱 맞는 시스템이죠.
셀프 서비스가 편할때도 있답니다.

 

 



데스크 오른쪽에는 정수기와 앞접시
그리고 휴지와 물티슈가 마련되어 있어요.

 



다 드신 그릇들은 퇴식구로
가져다 주세요! 처음 매장을
방문하시는 분들도 아실수 있게
친절히 안내되어 있답니다.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마레 크림 파스타에요!
크림향이 코끝을 자극하네요.

 



뽀모도로 파스타에요.
양도 넉넉하고 정말 맛있어보여요.
아이는 빨리 달라고 난리났어요 ㅋㅋㅋ




마레 크림 파스타에는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했어요.
새우가 통통하고 맛있더라구요.

 



오징어도 있구요.
홍합도 있어요!
진짜 싱싱하더라구요.
홍합 안먹어본 아이도 맛있을것 같다며
처음으로 맛봤답니다!

 



게도 들어 있어요~ㅎㅎ
귀엽게 생겼네요.


맛있게 보이죠~

실제로 드시면 더 맛있답니다. ㅎㅎ

파스타 맛집이고, 가성비 맛집이에요.

요즘 물가가 계속 오르고 있어서 절대 이 가격에

먹을 수 없는데 저렴한데 맛있기까지 하다니..

정말 소문 많이 나서 돈쭐 났으면 좋겠어요.

사람이 더욱 더 많아지길 바랍니다.

 

 



뽀모도로는 토마토 향이 한가득이고
면이 잘 삶아져서 그런지
탱글탱글 맛있었어요~

중간중간 함께 올라오는 치즈도 기가 막히게 맛있구요.

소스와 면의 비율이 정말 좋았어요.

 


파스타는 빙글빙글 돌려서 먹는게 제맛이죠.

 


 

부천상동에 위치한 파스타맛집

리틀시칠리 정말 너무 강추 합니다.

꼭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