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width=device-width, height=device-height, initial-scale=1, minimum-scale=1.0, maximum-scale=1.0" />

[지코바 순살 양념&소금구이]쌀밥과 먹는 치킨I 찐리뷰

2024. 2. 3. 19:57NaNa's 맛집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코바 순살 양념&소금구이 치킨을 리뷰하려 합니다.
지인이 맛있다고 꼭 먹어보라고 추천을 하더라구요.
배달의 민족 어플에 접속후 가까운 지점을 찾았습니다.
다행히 동네 주변에 지코바 치킨집이 있네요.
지코바는 많은 치킨 메뉴가 있지만 그중 순살로 양념과
소금구이맛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양념맛으로 한마리와 소금구이맛은 반마리를 주문했습니다.

 




 

리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서 참여를 했습니다.

떡사리추가 를 요청했는데 떡사리는 양념만 가능하다고 되어 있네요.

 


양념맛에는 마요네즈 소스가 제공되고, 소금구이 맛에는 허니머스타드 소스와 소금이 제공 되네요.

나중에 보니 이 소스가 왜 제공되는건지 알겠더라구요.

소스를 찍어먹으니 맛이 배로 좋아졌습니다.

소스를 싫어 하는 분들도 이 소스는 꼭 한번 드셔보세요.

궁합이 아주 좋더라구요.

 


지코바 순살 양념치킨맛은 닭갈비와 닭강정의 중간맛이구요.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해서 순한맛으로 주문했는데도 기본적으로 매운맛이 감돌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신라면 매운맛도 잘 먹지 못하는 편이에요. 그래서인지 순살 양념치킨맛도 맵게 느껴졌습니다.

만약에 더 맵지 않게 원하신다면 주문하실때 말씀해주셔야 할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 주문할때는 조금 덜 맵게 해달라고 꼭 요청할 예정입니다.

 


 

순살 소금구이 맛 치킨이에요. 소금구이는 반마리만 주문 했는데 그래도 양이 아주 적은편은 아니었어요.

먹어보니 전혀 맵지 않고 염지도 아주 잘 되어 냄새없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맵지 않으니 아이들 먹기에 좋고 지코바 치킨은 밥과 함께 먹어도 맛있다고 소문이 났더라구요.

순살양념맛이 특히 맛있다고 하네요. 제가 생각할때 저는 소금구이 맛 치킨을 밥과 함께 먹어도

맛이 있을듯 해서 먹었습니다. 김치와 소금구이 치킨 그리고 밥.. 조합이 이상할듯 하지만 맛있더라구요.

양념맛도 밥과 함께 먹으니 진짜 맛있었습니다. 조합이 아주 좋아요. 그래서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도 주문할때

햇반이 있었나 봅니다. 저는 햇반을 주문할 수 있길래 이게 뭐지? 했거든요. 심지어 햇반을 데워서 받을 지

그냥 받을지 선택할 수도 있었어요. 역시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먹어보니 정말 너무 맛있구요. 맥주를 부르는 맛이라서 아사히 캔맥주 한캔을 준비 했습니다.

순살 양념맛에 있는 떡사리는 매우 쫀득하고 양념이 잘 스며들어서 정말 맛있었구요.

기본적으로 닭의 잡냄새가 전혀 없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냄새에 민감해서 닭냄새가 나면 먹을 수 없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소금구이 맛도 담백하고 고소했구요. 머스타드 소스가 한몫했습니다.

이 소스에 찍어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양념맛은 마요네즈에 찍어 먹어 보세요. 더 맛있습니다. 

저는 매워서 찍어 먹었는데 괜히 이득을 본 기분 이었어요. 

 

 

지코바 순살 양념과 소금구이맛 치킨 리뷰 였습니다.

정말 맛있구요. 아이도 어른도 함께 만족할만한 

특히 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치킨 이에요.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