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width=device-width, height=device-height, initial-scale=1, minimum-scale=1.0, maximum-scale=1.0" />

[짬뽕타운 부천중동점] 양 많고 맛있는 중식당

2024. 1. 29. 15:26NaNa's 맛집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아점은 짜장면 이죠~?
부천시 중동에 위치한 짬뽕타운에
다녀왔어요!
저는 짬뽕이 무지무지 먹고 싶어서
짬뽕맛집인 짬뽕타운을 갔습니다.

짜장면, 짬뽕? 다 비슷하지뭐~
라고 생각하셨다면 그생각은 잠시
접어두세요! ^^
짬뽕타운은 양이 많고 맛도 있는
짬뽕 맛집이에요!

짬뽕뿐이게요?
노놉! 짜장면 소스와 탕수육은 또
얼마나 맛있게요~?

아이들이 더욱 좋아하는 짜장면, 탕수육
맛집이에요~

결론적으로, 짬뽕타운은
짜장면, 짬뽕, 탕수육 맛집이라는거❤️
근데, 볶음밥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자자 ! 이제 들어갑니다~~

 

 



노란색 간판에 빨간 글씨가
매우 눈에 띄네요!

 

 



들어가면 오픈주방으로 시원하게
뻥 뚫려있어요!

 

 



메뉴판이 간단하네요!
점심때라 그런지 사람이 제법 있었는데
짬뽕 전문점이라 그런지
대부분 짬뽕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ㅎ

 

 



짬뽕타운 중동점은
주문하면서 선결제로 이뤄집니다.
주문은 직접 계산대로 가서
해주셔야 합니다.

 


셀프바에는 단무지와 양파가 있어요.
저는 직원분께 양파, 단무지를
달라고 하는것보다 셀프가 편하더라구요!

 

 



매장 내부는 좁은 편은 아니었어요.
중식은 오랫동안 앉아서 먹는게
아니기 때문에 사람이 많더라도
금방금방 좌석이 나오더라구요.

 

 


메뉴판이 정갈하게 보이네요!
저희는 차돌짬뽕, 짜장면, 볶음밥, 탕수육을 주문했답니다.
음식은 오래걸리지 않고 빠르게 나왔어요.

 

 



중동점의 짬뽕은 진한 육수맛이에요.
기본은 엄청 매운맛은 아니기 때문에
매운맛을 원하시면 직원분께 말씀해주셔야 해요.

 

 



양과 맛 그리고 서비스에 대해
만족 못하신 분은 문자메시지로
남겨달라고 하네요.ㅋㅋ
아마도 문자 보내실일은 없을것같아요.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거든요.

 

 



모든 메뉴는 포장 가능합니다!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볶음밥8.500원
볶음밥 양 보세요!
다른곳에 비하면 2배정도 되는듯해요.
밥 양이 상당합니다 ㅋㅋ
실제로 짜장과 섞으니 양이 더
불어나는것 같았어요 ㅋㅋ

 

 



짜장면6.000원
짜장면의 면발이 얇지 않고
짬뽕의 면발과 동일해요.
짜장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짜장면 거기서 거기 아니야?
노놉 아니에요! 맛있습니다~~

 

 



차돌짬뽕11.000원
고기 듬뿍 올려진거 보이시죠~
홍합도 엄청 싱싱했어요.
차돌박이 밑에 면발이 가득
깔려 있더라구요.
국물맛이 진하고 맛있었어요!

 

 



탕수육(중)21.000원
탕수육 정말 너무 맛있어요.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찹쌀
탕수육이에요.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소스도 굿굿 진짜 맛있습니다.
소스가 식초 맛이 강하면 맛이 없는데
진짜 달콤하면서 새콤한 맛이라 좋았어요.

 

 



짬뽕 면발보세요!
불지 않는 면발 같아요.
식감이 좋았어요.

 

 



탕수육이 남아서 포장했어요.
일반적으로 소스 포장은
먹다 남은걸 포장해주던데
짬뽕타운은 새걸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이점도 좋았습니다!
포장을 이렇게 해주시니 새 음식을
포장하는 듯한 기분이었어요~


짬뽕타운 부천중동점은 

양 많고 맛있는 곳으로 소문난 곳이에요.

한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