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width=device-width, height=device-height, initial-scale=1, minimum-scale=1.0, maximum-scale=1.0" />

리프패럿 계양점/ 앵무새 카페/상세리뷰

2024. 1. 28. 23:58NaNa's 야무진 정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앵무새 좋아하시나요?

저는 새 종류는 무서워 하는 편인데 

아이가 워낙 앵무새 카페를 가보고 싶어해서

이번에 용기내서 함께 다녀왔어요.


요즘에는 반려동물의 범위가 넓어지면서
앵무새를 키우는 분들도 꽤 많더라구요.

앵무새를 분양하는곳도 많아졌습니다.

아이와 함께 다녀온 리프패럿 계양점은 

앵무새 카페이고, 분양도 하고 케어도 하는 곳입니다.

앵무새 카페를 찾아보니 영업을 종료한 곳이 많더라구요.

 

리프패럿 계양점의 경우 입소문도 많이 나 있고

사람들의 후기도 좋고 평이 전반적으로 좋아서

아이와 함께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친절하시더라구요.

 


리프패럿 계양점의 경우 임학역 2번출구에서 975m거리에 

위치 하고 있어요.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에 하면 되고, 무료에요.

리프패럿 계양점은 c동 4층에 위치 하고 있는데

주차는 다른 동에 하셔도 상관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4층에 내리면 왼쪽에 위치 하고 있어요.

너무 예쁘게 출입구쪽을 꾸며 두셨어요.


리프패럿 계양점의 경우 

매주 화요일이 정기휴무에요.

일정에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세요.


입장하시면 입장권을 끊어야 하는데 

여러가지 방법이 있더라구요.

네이버에서 당일예약 하면서 결제를 해도 되고

직접 현장에서 결제를 해도 되고요.

2시간 결제시 네이버로 결제 하는게 

더 혜택이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네이버의 경우 가끔 쿠폰을 제공해줄때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결제해주세요.


아무래도 동물이다보니 이용시 주의사항이 

많습니다. 입장 전 아이와 함께 꼭

읽어보시고 이용해주세요.

 

앵무새가 오면 3~5분정도 친해질 시간을 주세요.

앵무새는 절대 먼저 공격하지 않습니다.

공격하는 것이 아닌 부리를 이용해서

움직이는 것이라서 놀라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러한 내용은 사장님께서 이용 중간중간 

지속적으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앵무새를 볼때 테이블에 앉아서 체험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앵무새의 꼬리와 날개를 절대 만지거나 

잡아당기면 위험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아무래도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다보니

위험한 상황도 생기고 주의사항이 

많더라구요. 어린 아이들은 

보호자가 꼭 함께 입장해야 하고

초등학생 4학년 이상의 경우

혼자 입장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한번씩 읽고 보시고 이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매장 내부가 꽤 넓어요.

아무래도 새도 있고 분양도 하시고 케어도 하기 때문에

공간이 넓더라구요. 

사람이 제법 많았어요. 

테이블을 배정 받고 앉아야 앵무새를 

가져다 주시기 때문에 테이블에 앉아야 합니다.



앵무새가 정말 너무 자유롭게 돌아다녀요 ㅋㅋ

탁자에 있는 모이도 계속 먹고 

서열정해서 싸우기도 하고요 ㅎㅎ

혓바닥도 있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리프패럿에서는 보틀에 음료를 담아서 

주더라구요. 보틀은 가져가도 됩니다.

사과쥬스가 맛있더라구요 ^^


리프패럿에서는 앵무새 용품도 판매 하고 있고

사료와 간식등 구입 할 수 있어요.

실제로 앵무새를 키우는 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본인이 키우는 앵무새 케어도 하고 

다른 앵무새들과 놀게도 하려고 

오시는 듯 했어요.

 


살면서 앵무새를 이렇게 가까이 본건 처음이에요 

아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무서워 하지만 아이가 좋아하니

저도 무서움이 어느순간 사라지고 아이와 함께 

즐기고 앵무새를 잘 살펴 보게 되었어요.

 

지켜 볼수록 귀엽더라구요.

물을 먹는 것도 귀엽고 모이를 먹는 것도 귀엽구요.

땅콩을 직접 까서 먹는 것에 잠깐 놀랐네요 ㅎㅎ

사람 보다 나을 때가 있는 듯해요 


이 앵무새는 2주된 아기 앵무새에요.

너무 순하고 겁이 많아서 오히려 

사람에게 쉽게 다가가지 않고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더라구요.

너무 예쁘게 생겼죠?


처음에 입장하고 테이블에 앉으면 사장님께서

앵무새가 놀수 있는 장난감을 갖고 오세요.

그리고 주의사항 및 앵무새의 특징을 

설명해주세요.

이때 말씀을 잘 들어야 해요.

 


앵무새 모이에요.

6,500원

왜이렇게 먹음직 스럽죠

제가 먹어보고 싶을 정도였어요 ㅋㅋ

땅콩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팝콘 먹고 있는 앵무새에요.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굶고 다니는 앵무새는 절대 없을거에요 ㅋㅋ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모이 잘 먹고 다니고

수시로 물도 마시고요 ㅋㅋㅋ


왼쪽이 커피 오른쪽이 사과 주스에요.

커피 보다는 사과 주스가 더 맛있습니다.


앵무새 먹이에요.

먹음직 스러워 보이죠 ㅋㅋ

앵무새는 모이와 물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아이와 긴 겨울방학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앵무새 카페 리프패럿 계양점에 다녀와보세요.

아이도 즐겁고 부모님도 즐거우실 거에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