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width=device-width, height=device-height, initial-scale=1, minimum-scale=1.0, maximum-scale=1.0" />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아이와 갈만한곳 추천

2024. 1. 29. 17:52NaNa's 야무진 정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길고 긴 겨울방학 어떻게 보내시나요?

아이와 함께 갈만한곳을 검색하다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점에 다녀왔습니다.

처음에는 자동차를 구매하는 곳인가 했는데 자동차의 탄생과 만들어지는 과정까지 

꼼꼼하게 볼수 있어서 아이의 흥미를 이끌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자동차가 만들어지는 과정은 특별히 볼 수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아이가 

정확하게 알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 수 많은 사람들과 기자분들 그리고 현대 직원분들까지 방문하는 날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사람이 매우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미리 이것저것 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차질 없이 구경하고 즐기고 올 수 있었습니다. 가실 분들은 꼭 선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예약 없이 갈 경우 체험을 하지 못합니다. 꼭 참고해주세요.

레고로 미래자동차도 꾸며 보고 간단한 코딩도 배워보는 체험이 있었는데

저희가 갔을 때에는 요일도 맞지 않았고 홈페이지 예약도 하지 않아서 아쉽게도 

참여할 수 없었어요. 참여하실 분들은 꼭 사전예약을 하시고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초등학생 특히 남아들은 매우 좋아할 것 같아요. 코딩도 배우고 자동차도 꾸밀 수 있다니

좋은것 같습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아웃도어라이프도 있어요. 마찬가지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면 참여할 수 있어요. 운영하는 요일이 

정해져 있기에 참고하셔서 이용해주세요. 

 

 


입장하면 전시되어 있는 자동차를 먼저 만날 수 있어요.

종류별 현대 자동차가 모두 전시되어 있구요. 

아이는 보고 이렇게 많은 종류의 자동차가 있는지 몰랐다며 

계속 감탄을 하네요.

아이에게 좋은 경험이 될만한 곳이에요.

 

 


제가 갖고 싶은 자동차가 많더라구요.

아이에게 갖고 싶은 자동차에 대해 말하니 

사주겠다고 선뜻 말하네요~ 얼마인지 알고 말하는건지 ㅎㅎ

아무튼 아이의 순수한 마음이 예뻐서 그저 웃었습니다.

 

 


한층 올라가니 vr 체험하는 곳도 있었어요. 

다만 키 제한이 있어서 130cm미만의 아이는 체험을 할 수 없답니다.

다행히 저희 아이는 키가 되서 체험을 했는데 너무 재미 있다고 하네요.

스릴 넘치는 vr체험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부터 이 계단을 올라가면 미리 사전에 예약한 직원분들의 설명이 시작됩니다.

예약을 해야만 설명을 들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강철의 씨앗이 쇳물로 변신하고 자동차가 만들어 지는 과정을

직접 직원분들이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만져 볼수 있고 체험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직원분들이 전문적으로 직접 설명을 해주셔서 새롭게 

알게 된 사실도 많았고 교육적으로 좋았습니다.

 

 


체험 한곳이 끝나면 순차적으로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 

또 다른 설명을 듣는 방식이에요.

이곳은 자동차의 에어백에 대한 설명이 이뤄지는 곳이에요.

직접 에어백도 만져 보고 자세히 설명도 듣고 에어백이 터지는 장면과 

과정도 볼 수 있었답니다.

 

 


이 곳은 자동차가 사고난 후 고장나도 사람을 보호해주고 

다치지 않게 해준다는 설명을 듣고 직접 사고 장면을 목격하기도 했어요.

아이가 흥미롭게 본 곳이에요.

 

 


이게 사고난 후 망가진 자동차의 모습이에요.

실제로 자동차를 볼 수 있어서 더욱 흥미로웠습니다.

 

 


이곳 저곳을 이동하면서 체험존을 돌아다닐 수 있어서 좋았고

설명도 자세히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곳은 아이도 저도 엄청 신기하게 봤던 곳이에요.

사람이 지나가면 인식을 자동으로 해서 움직이더라구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아이와 방문할만한 곳으로 강추합니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