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width=device-width, height=device-height, initial-scale=1, minimum-scale=1.0, maximum-scale=1.0" />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커스텀커피 /에그타르트/롤케이크

2024. 1. 28. 09:00NaNa's 카페투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은
쇼핑하기 정말 좋은곳이죠.
키즈카페가 있어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명품과 각종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기에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곳이에요.
 
저는 아이와 함께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을 
종종 가는데 김포, 송도 두곳 모두 좋더라구요.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의 경우 
매장이 내부에 위치 하고 있어서 추운 
겨울에도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고 다니기 편하고
주말에 주차 때문에 힘들경우 굳이 차량을 이용하지 않고
가더라도 지하철도 매장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접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얼마전 지인을 만나기 위해 방문 했답니다.
쇼핑도 하고, 둘러 보다가 커스텀 커피를 방문 했어요.
워낙 유명한 곳인데 저는 처음 가봤답니다.
 
커스텀커피는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타워존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커스텀 커피는 체인점이라 여러곳에 위치 하고 있어요.
간판이 눈에띄게 예쁘네요.
초록색을 좋아하는 저는 한눈에 반했답니다. 
 

커스텀 커피
영업시간: 10시 30분 오픈
연락처: 031-8048-2870


매장이 꽤 넓고 깨끗했어요.
커피가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라서 기대를 하고 갔어요.
저는 커피 맛을 보기 위해 아메리카노와 에그타르트
그리고 티라미슈를 주문 했어요.

 
 


아메리카노가 맛있더라구요.
산미 없이 진한 맛이었고,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지인은 아메리카노 아이스를 주문 했는데
아이스도 진하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아메리카노 4,500원


티라미슈 롤케이크에요.
달지도 않고 부드러운 맛이 커피와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티라미슈 롤 케이크 6,800원


에그타르트 정말 맛있게 보이죠.
에그타르트는 맛없는 곳에서 먹으면 
정말 못먹거든요 
여기는 비린맛 하나 없이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움 그 자체 였어요.
자르기 아까울 정도로 였답니다.
 
에그타르트 3,500원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대화하는 건 언제나 행복한것 같아요.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커스텀 커피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중에는 가족과 함께 가보려구요.
또 좋은 카페 소개 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