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width=device-width, height=device-height, initial-scale=1, minimum-scale=1.0, maximum-scale=1.0" />

[나는솔로|모솔특집|19기정보|첫인상선택]

2024. 2. 15. 14:05NaNa's 드라마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9기 모솔특집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돌싱특집, 골드미스 특집등 다양하게 있지만 모솔특집이
그중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나는솔로 프로그램은 ENA와 SBS플러스에서 공동 제작한 짝찾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입니다.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입니다.
2월14일 나는솔로 136회 모솔특집이 막을 열었습니다.
그전 18기 기수가 사람들의 빅재미를 크게 이끌지 못했던 느낌이 있어서 그런지 이번 19기 모솔특집이 더욱 기대되는데요.
예고편에 여성, 남성 출연자들이 나오면서 기대감이 상승했습니다. 19기 출연자들이 모솔임에도 불구하고 매우 적극적이더라구요. 각자 매우 개성이 넘치는 분들이었어요.
모솔분들이라 소심하고 내성적일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적극적이신분들이 많더라구요.
첫방송 이후 다음편이 매우 기대되는 19기에요.

자 이제 남자 출연자중 영수부터 나옵니다.
정말 겉만 봐서는 진짜 모솔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선하게 생기셨네요. 썸 냄새도 맡아보지 못했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컴퓨터에 빠져 살아서 그렇다고 하네요.



두번째 영호가 나오네요!
귀여운 곰상느낌이에요. 영호님은 가족 관련 사연이 있어서 연애를 못해봤다고 합니다. 그나저나 영수님과 영호님 두분다 가르마가~ㅎ영호님은 큰 사과박스를 들고 왔는데 알고보니 사과즙 이더라구요. 사과즙을 나눠주고 뜯어주는 장면이 나오는데 여성분에게 호감을 얻을수 있을지~




영식!
사랑을 읽어주는 남자!
84년생 39살이네요!
다른분들의 나이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서 39살이 많은편이지
어떤지 아직 모르겠습니다.



영철!
사랑에 정복당하고 싶은 영철님!
예고편 보니 이분의 활약이 기대되더라구요.



광수!
사랑 앞 길 잃은 어린양!
첫 인사 하시는데 총선 출마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걱정이 많다고 하시는데 어떤 재미를 줄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상철!
분위기메이커 상철님!
손으로 얼굴을 가리니 이석훈씨 느낌이 나네요?
이성한테 트라우마가 있어서 연애가 어려웠다고 하네요.
꼭 커플 성공하셨으면 좋겠네요.



영숙!!
단아하고 참한 느낌이 드는 첫번째 여성 출연자 입니다.
이분은 남성 분들의 첫인상 선택에서 다수의 표를 받았습니다.
끝까지 좋은 결과를 가져올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영숙님께 눈을 떼지 못하는 영철님이에요.
지적이고 단아해 보인다고 혼잣말을 하시네요^^



두번째는 정숙님!
외삼촌분이 바래다 주셨네요.
어머나 정말 모솔 맞나요?
믿어지지 않는 미모에요. 물론 얼굴로 모솔인지 아닌지
판단되는건 아니지만.. 너무 귀여우세요.



광수님이 마중가셨네요.
두분 잘어울리세요! 끝까지 커플이 될수 있을까요?



정숙님은 결혼을 빨리 하고 싶다고 하시네요.
아파트도 25세에 마련해놨다고 하세요.



세번째 여성 출연자분은 순자님이 등장했어요.
핑크색으로 꾸미고 나오신 순자님!
애교도 많고 잘웃으시고 성격도 좋아보이세요.



혼전순결주의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소개팅을 해도 성공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광수님도 혼전순결 이라 순자님과 잘 맞으실것 같아요.
영철님은 같은 고향분이라 어느분과 잘되실지 궁금핪니다.



영자님!
핑크색 헤어에 발랄한 느낌의 영자님 이에요.
첫날부터 굉장히 적극적이시더라구요.



매우 유쾌한 성격에 독특한 느낌까지 있는 영자님이에요.
사전 인터뷰에는 보라색 헤어를 하고 오셨네요.
어떤직업일지 궁금해지고 있어요.



옥순님!
기대되는 옥순님이 등장했네요.
어쩌다보니 모솔이 되었다고 하네요.



썸 경험도 없고 고백한 경험도 없다고 하네요.
웃는 모습이 예쁘세요.



마지막 모솔녀는 현숙!!
사랑 앞에서는 소녀 모습인 현숙입니다.


현숙님은 의사라고 하네요!
D과학 고등학교 졸업하셨네요.



드디어 첫인상 선택 시간입니다!
오늘은 남성분들이 먼저 선택하네요.



마음에 드는 여성분한테 가서 손을잡고 고백하는 첫인상
선택입니다. 출연자 대부분이 이성의 손을 처음
잡아본다고 하네요.
첫 선택은 영자님!
처음으로 여자 손을 잡아봅니다! 라는 고백을 하시네요^^


영숙님이 두번째 선택이에요!



영식님도 영숙님을 선택하셨어요.


세번째 선택받은 영숙님이 자연스레 리드하시네요.



옥순님도 선택받으셨어요.



정숙님도 선택 받으셨네요.


다음 회차가 기대됩니다.
19기 모솔특집! 다음주에도 리뷰는 계속됩니다^^

728x90
반응형